에어드랍(이벤트)

per 토큰 5차 에어드랍 이벤트 및 당첨후기

서우호 2020. 10. 13. 19:40

안녕하세요. 서우호 입니다.

 

현재 per 토큰 5차 에어드랍 이벤트가 진행중에 있습니다.

 

1~4차 때와는 달리 랜덤추첨 형식이라 못받을 수도 있지만..

 

제가 받은거 보니 거의 받을 수 있으리라 봅니다.^^

 

5차 에어드랍 이벤트 참여방법은 이전글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저는 5개의 영상에 같은 댓글(복사)을 붙여넣기 형식으로 작성하였습니다.

 

3일간 작성하고 그다음엔 바빠서 못했는데 10per 토큰이 당첨되었네요.

 

그것만해도 좋네요^^

 

당첨여부는 클레이튼 스코프에 들어가셔서 자신의 카이카스 지갑주소를 검색해보시면 됩니다.

 

 

>클레이튼 스코프<

https://scope.klaytn.com/

 

Klaytnscope

Klaytnscope allows you to find data by monitoring network health and statistics of Klaytn as well as profiling blocks and transactions on Klaytn.

scope.klaytn.com

 

4일전에 10per가 들어왔네요.

계속해서 참여하여 최대한 더 받아봐야겠네요.

 

참고로 오픈방에서 댓글화력이 줄어든 이시점이 오히려 더욱 받기 쉬울거라 생각됩니다.

 

여러분들도 5차 이벤트 참여하여 곧 상장될 카카오 클레이튼 기반 비앱 per 토큰 에어드랍 받으시길 바랍니다.

 

참!! per 토큰 플랫폼인 슈퍼커뮤니티가 곧 오픈 한다는 따끈한 소식!!!

 

여러분들도 5차 이벤트 참여하여 공짜 에어드랍 받으세요^^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