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소식(후기)

애드센스 승인 - 대란에 합류하다

서우호 2020. 10. 6. 18:01

안녕하세요. 서우호 입니다.

 

몇일전부터 애드센스 대란이 실시간 검색어에 노출되었죠.

 

제 블로그는 소소한 부수입을 위한 블로그라 당연히 애드센스 승인을 받아야 했죠.

 

이 블로그 역시 부수입을 위한 하나의 파이프라인이니까요.

 

네이버 블로그와 티스토리중 고민한 결과 티스토리 쪽이 저와는 좀더 맞다고 생각하여 티스토리로 시작했습니다.

 

티스토리는 광고수입을 올리기 위해 애드센스에 승인신청을 해야 하는데 이게 어렵다고 하더라구요.

 

글은 기본 30개여야 하고, 글자는 1000자 이상에.. 등등

 

그런데 제가 티스토리를 시작하고 몇일 후 애드센스 대란이 일어났습니다.ㅎㅎ

 

저도 그 대란에 합류하여 애드센스 승인이 났네요..

 

아직 별볼일 없는 티스토리지만 일단 승인난게 너무 신기하네요.

 

글을 3~4개 쓰고 대란터지고 바로 신청했습니다.

 

29일 신청 - 29일 승인 (시간은 6시간 정도 걸린것 같습니다.)

 

광고수입은 아직 없습니다. 하나하나 써가면서 올려봐야죠.

 

제 파이프라인 중 하나입니다.

 

여러분도 티스토리를 막 시작했다면, 시작할 계획이라면 일단 승인신청부터 해놓으시길 바랍니다.

 

앞으로 어떻게 될지 모르니까요.